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팝업행사 성료

김진수 기자 2025-08-11 11:02:49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셀렉스 프로핏'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연두색 의상 착용)의 진행으로 행사 방문객이 풀업 미션에 참여하고 있다.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가 지난 9~10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운영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 팝업 행사가 누적 방문객 약 2500명을 기록하면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오픈 시간부터 마감까지 운동을 즐기는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 가족 나들이객들로 행사장이 북적인 것으로 전해졌다. 첫날인 9일 토요일 방송 기준 행사 현장 생중계 네이버 라이브쇼핑 시청자도 20만명을 기록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직접 참여하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에서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개 체험존이 준비돼 방문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았다. 각 존의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는 셀렉스 ‘프로핏 러너 레몬’, ‘프로핏 WPI 드링크’ 등 제품과 특별 제작된 나일론 백, 키링 등 풍성한 선물이 증정되어 만족도를 높였다.

특별 이벤트도 인기를 끌었다. 9일 진행된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의 원데이 클래스는 운동 노하우를 배우려는 참가자들로 가득 찼으며, 이틀간 깜짝 방문한 여러 스포츠 선수들과 인플루언서들은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또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SNS 소문내기 미션' 역시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며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됐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핏 팝업 행사는 운동부터 영양섭취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경험한다는 콘셉트에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며 참여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WPI 분리유청단백질의 우수성과 ‘프로핏’ 제품의 장점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다양한 소통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정말 한심" vs "당 대표로 추대"

국민의힘이 최근 전당대회 합동연설회를 방해한 전한길씨를 제명하기로 가닥을 잡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다양한 반응이 나온다.국민의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