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종합 투자 인프라 구축 완료

이재영 기자 2025-10-28 16:10:37
우리투자증권은 올해 상반기 국내주식 서비스에 이어 하반기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선보이며 ‘종합 투자 플랫폼’ 구축을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우리WON MTS’는 국내외 주요 시장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연결하고 AI 기반 투자정보 콘텐츠를 제공하여 투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

새롭게 공개된 New ‘우리WON MTS’는 AI 기술을 도입하여 매일 방대한 양의 글로벌 투자 아이디어를 분석해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전 세계 투자자 커뮤니티 ‘Stocktwits(스탁트윗츠)’와 연동해 투자자들이 실시간으로 언급하는 주요 종목의 상승·하락 전망과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해외 유망 종목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미국 상장기업의 임원·대주주 등 내부자의 주식 매매 및 권리 행사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내부자공시 속보’, 최근 24시간 동안의 현지 투자심리를 읽을 수 있는 ‘ETF로 바라본 미국 개미들의 시장 심리’ 등 투자 인사이트를 강화한 AI 콘텐츠를 확대했다.

고객 혜택도 강화한다. 우리투자증권 주식계좌 보유고객은 12월 30일까지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우대 혜택과, 12월 31일까지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전액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달러 환전 시 100% 환율 우대도 적용받아 해외 주식 거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

국내 투자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1월 14일까지 새로운 '우리WON MTS'를 통해 주식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 또는 국내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리워드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조건을 충족한 고객이 국내주식을 거래할 경우 거래금액에 따라 ▲100만 원 이상 1만 원 ▲1천만 원 이상 3만 원 ▲1억 원 이상 5만 원 ▲10억 원 이상 30만 원 ▲100억 원 이상 거래 시 최대 100만 원의 페이백을 지급한다. 단, 리워드 30만 원과 100만 원 대상 고객은 국내주식 1억 원 이상 입고 조건을 필수로 충족해야 한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올해는 국내와 해외주식 서비스를 모두 선보이며, 고객의 투자 여정을 하나로 연결한 의미 있는 한 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가장 쉽고 편리한 투자 플랫폼으로 지속 발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신규 '우리WON MTS'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곡성 생막걸리, 미국 맨해튼에 수출

곡성군은 삼기면에 소재한 농업회사법인 시향가㈜에서 미국 뉴욕 맨해튼에 생막걸리를 수출하며, 곡성 주류의 세계화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시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