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교육청, 등굣길 청소년 대상 '도박예방 연합 캠페인'

경찰청·광주전남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 등 참여
최창봉 기자 2025-09-17 11:08:25
17일 용두중학교에서 열린 ‘등굣길 청소년 도박예방 연합 캠페인’에서 광주시교육청과 광주시경찰청, 광주전남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 관계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광주시교육청 제공

광주시교육청은 17일 용두중학교에서 ‘등굣길 청소년 도박예방 연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 도박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건전한 학교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광주시경찰청, 광주전남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 등과 함께 진행했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청소년 도박문제의 심각성과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관을 알리는 팻말과 현수막을 활용해 홍보활동을 펼쳤다. 

시교육청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개최해 지역사회에서 청소년 도박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제고되고, 도박문제 없는 건전한 학교문화가 정착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이정선 교육감은 ”도박문제없는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한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해줘 감사드린다“며 ”건전하고 안전한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라남도 명장을 찾습니다"

전남도는 17일 최고 수준의 숙련 기술을 갖고 도내 산업현장에서 헌신해 온 기술자를 우대하기 위해 2025년 전남도 명장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