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팝업 짐 오픈

김진수 기자 2025-08-08 09:58:19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 간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고객 체험 중심의 ‘셀렉스 프로핏’ 팝업 짐(gym)을 운영한다.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참여하여 WPI(분리유청단백질)의 장점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기획되었다. 이번 팝업 행사의 핵심은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다.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가지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

각 존에서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셀렉스 ‘프로핏 러너 레몬’과 ‘프로핏 WPI 드링크’ 등 제품과 함께 특별 제작된 셀렉스 나일론 백, 셀렉스 프로핏 키링, 어메이징 오트 음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팝업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9일에는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가 사전 신청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며 운동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이틀 간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스타들도 참여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올리는 'SNS 소문내기 미션'을 수행하면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더불어 행사 첫날인 9일 오전 10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하고 온라인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 행사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내용은 셀렉스 네이버 직영스토어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셀렉스의 대표 제품인 '셀렉스 프로핏 드링크'는 유당과 지방을 제거해 순도를 높인 WPI(분리유청단백질)를 100% 사용한 RTD(Ready To Drink) 음료 제품이다. 출시 이후 편의점 단백질 음료 부문 판매 1위(마켓링크 2025년 6월 단일 품목 기준)를 기록하며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핏 팝업 행사는 소비자들이 ‘운동-영양-즐거움’을 모두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챌린지 필드부터 원데이 클래스, 포토존까지 이어지는 ‘셀렉스 프로핏’ 팝업 행사를 통해 WPI와 프로핏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독점에 따른 폐해"

대한항공이 중대형 항공기 11대에 '프리미엄석'을 도입하기로 하면서 소비자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특히 일반 사람들이 많이 타는 이코노미석의 간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