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피크닉 Chill 제로’ 출시

김진수 기자 2025-08-04 11:54:27
매일유업은 피크닉이 한층 진화한 ‘체감형 쿨링(cooling) 탄산음료’인 신제품 ‘피크닉 Chill 제로’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톡 쏘는 탄산음료로, 탄산 특유의 짜릿함과 ‘마실수록 입 안에 쌓이는 쿨링감’을 구현하는 원료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설탕과 색소, 칼로리* 모두 제로인 ‘트리플 제로(triple zero)’ 제품으로 레몬라임과 오렌지 두 가지 맛(flavor)으로 출시됐다. 제품 용량은 350mL로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

‘피크닉 Chill 제로’는 1984년 첫 선을 보이며 올해로 출시 41년을 맞은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이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탄산음료 제품이다. 달콤함이 선사하는 작은 행복감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 세대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피크닉만의 뉴트로(newtro)한 감성을 청량한 탄산 음료로 풀어내어 기존 피크닉 음료들을 즐겨 마시던 고객들은 물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가벼운 탄산음료를 찾던 소비자들에게도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피크닉 Chill 제로’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8월 4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신상잇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8월 10일까지 진행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서도 최대 48%의 가격 할인과 피크닉 한정판 굿즈 증정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구매고객을 위한 ‘7777’ 행운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명 ‘7777’은 숫자 7(칠)의 발음이 제품명인 Chill(칠)과 동일한 데서 착안했으며,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행운까지 가득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피크닉 Chill 제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꽝 없는 스크래치 지류 행운권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이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몸과 마음이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피크닉 Chill 제로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피크닉 Chill 제로는 갈증만 해소하는 음료를 넘어 트리플 제로로 건강을 위한 부담은 낮추고 입 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과일 맛과 마실수록 쌓이는 쿨링감으로 무더위를 이겨내는 새로운 경험을 제안하는 제품으로, 올 여름 피크닉 Chill 제로와 함께 진짜 ‘시원한 여름’을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해외토픽이자 국제 망신"

윤석열 전 대통령이 수의를 벗고 속옷 차림으로 버티면서 특검의 체포영장 집행이 무산되자 비판 여론이 거세지고 있다. 특검팀이 다음에는 물리력을

우리은행, 본점 딜링룸 새단장.

우리은행은 서울 중구 회현동 소재 본점 딜링룸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새단장을 통해 딜링룸에는 글로벌 시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