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8주년 기념 고객 감사 할인전

김진수 기자 2025-07-29 09:15:10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더마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7년 연속 전국 식품 소매점 내 ‘탈모증상케어 샴푸 및 린스 부문’ 1위를 석권한 브랜드다. LG생활건강의 50년 넘는 두피 연구 노하우와 임상 기반의 혁신적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자연 성분을 접목했다.

닥터그루트는 29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 8주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닥터그루트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와 컨디셔너가 포함된 ‘8주년 기념 키트’를 증정한다. 이마트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가격의 8%를 이마트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닥터그루트 공식몰에서는 고객을 위한 ‘두피 고민 상담소’를 운영하며 럭키박스 및 포토 리뷰 이벤트, 8주년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GS샵 등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담당자는 “두피 건강을 위한 8년 간의 연구와 혁신에 따른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의 건강한 두피와 자신감을 지킬 수 있는 품질 좋은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