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티나’ 단독 선론칭

김진수 기자 2025-05-26 08:58:12
쿠팡은 유럽 생활 가전 브랜드 필립스의 에스프레소 머신 신제품 ‘바리스티나(Baristina)’를 국내 단독으로 선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사전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선론칭 사전 판매는 오는 6월 2일까지 오직 쿠팡에서만 진행한다. 필립스 바리스티나는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필립스의 특별한 기술력을 담아, 누구나 바리스타의 감성을 느끼며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신제품이다.
 
바리스티나는 단 한 번의 스와이프 동작만으로 복잡한 설정이나 기술 없이도 바리스타급 에스프레소를 손쉽게 추출한다. 원두 본연의 맛을 지켜주는 세라믹 그라인더와 바리스티나만의 통합 그라인딩 시스템은 신선한 원두의 풍미와 진한 크레마를 선사한다. 또한, 분리형 포터필터를 적용해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하여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높였다.
 
특히,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유럽의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은 나만의 홈카페를 완성하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필립스 바리스티나는 지난 2024년 유럽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후, 국내에서는 쿠팡을 통해 처음으로 판매된다.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수상작이기도 하다.
 
쿠팡은 이번 국내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사전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쿠팡에서 바리스티나 커피머신을 사전 구매한 후, 제품 페이지 내 QR코드 또는 전용 페이지를 통해 구매 인증을 완료하면 ▲필립스 정품 ‘바리스티나 넉박스’ 증정 ▲스페셜티 브랜드 ‘모모스커피’ 원두 200g 증정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서 시크릿 기프트(10만원 상당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기동 쿠팡 본부장은 "유럽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 바리스티나를 통해 집에서도 바리스타의 감성을 담은 특별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