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NEO, ‘마도’ 업데이트 사전예약

김진수 기자 2025-03-19 17:13:20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NEO(이하 BNS NEO)’가 ‘마도(魔道)’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19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BNS NE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혼(魂)’과 신규 직업 ‘마도사’를 3월 26일 선보인다. 마도사는 마령도와 부적을 사용하는 원거리 직업이다. ‘마령’을 소환하거나 마령의 힘을 흡수해 각성 상태로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마도’ 사전예약은 BNS NEO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마도사 스페셜 상자’를 제공한다. 마도사 스페셜 상자에서 ‘마도사 스페셜 의상’ 흑령, 흑귀, 흑진 3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엔씨는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직업 육성을 위한 ‘캐릭터 슬롯 확장권’을 포함해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26일부터는 업데이트 기념 ‘골든 패스’를 추가한다. 정해진 미션을 완료하면 ‘골든 티켓’을 포함해 인게임 재화인 ‘금’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독립군 후예만 임명했으면 좋겠다"

윤석열 정부에서 임명된 '뉴라이트' 기관장 사퇴를 촉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백승아 원내대변인은 15일 광복절 서면 브리핑을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