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 기념 댄스 챌린지 이벤트

김진수 기자 2024-05-10 08:57:48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를 기념해 광고 캠페인 및 대규모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를 기념해 광고 캠페인 및 대규모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는 바빠서 시간은 부족해도 건강은 챙기고 싶은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으로, 무지방으로 가볍게 즐기면서 단백질과 유산균 모두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요거트 음료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최근 드라마와 예능 방송을 넘나들며 MZ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 강훈과 박서함, 이시우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함께 촬영한 영상 3편을 공개했다.

세 명의 배우들은 직장인과 학생 역할을 각각 맡아 출퇴근길 교통체증을 겪는 차 안에서 혹은 책상 앞에 오래 앉아있어 신체활동이 부족하기 쉬운 현대인들의 일상속에서 ‘바이오댄스’를 추는 모습을 멋지게 보여줬다. ‘바이오댄스’는 매일유업이 안무가의 도움을 받아 완성한 춤으로, 앉아있는 상태에서 출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돼 있어 장시간 앉아있을 때 경직될 수 있는 근육과 장 운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신체활동이 부족할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1000명 이상 당첨자를 선정해 선물을 주는 대규모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누구나 ‘바이오댄스’를 따라 추기 쉽도록 광고모델 세 명이 함께 모여서 춘 가이드 영상도 공개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바이오댄스’ 가이드 영상과 똑같은 동작으로 춤추는 본인의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 후 SNS에 짧은 길이의 숏폼영상(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유튜브 쇼츠 중 선택) 형태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6월 20일에 발표하며, 1등 맥북(1명), 2등 아이패드(1명), 3등 에어팟(3명), 4등(1000명)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제품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이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의 광고영상 3편과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접속만 가능하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라인 사태’ 뒷북친 한국 정부

국내 IT 기업인 네이버가 개발해 일본을 비롯해 동남아 등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한 모바일 메신저 앱인 ‘라인’을 둘러싸고 한국과 일본 사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