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대학생 대관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김진수 기자 2024-04-03 12:15:34
KT&G 상상마당 홍대는 영화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대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대관료 할인 프로모션 ‘상상 커뮤니티 시네마’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상상스위트’는 KT&G 상상마당 홍대 지하 3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영화 상영 및 소규모 영화모임 전용 공간이다. 시사회, 상영회 등 영화 관련 모임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공간을 대관할 수 있다.

‘상상 커뮤니티 시네마’ 프로모션 기간은 6월 30일까지로, 신청을 원하는 대학생들은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서 ‘KT&G 상상마당 시네마’를 검색해 대관을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상상마당 시네마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G 상상마당 조나영 시네마 담당 파트장은 “미래 영화 산업의 리더가 될 대학생들이 ‘상상 커뮤니티 시네마’ 프로모션을 통한 소통의 장 마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상마당 시네마를 통해 영화산업의 발전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들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지난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되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00만 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 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검찰의 자업자득"

노만석 검찰총장 직무대행이 최근 '검찰 개혁'의 핵심 쟁점으로 떠오른 검찰 보완수사 폐지와 관련해 "보완수사는 검찰의 의무"라며 사실상 반대 입장

쿠팡, ‘하반기 주방 페어’ 개최

쿠팡이 가을 시즌을 맞아 주방을 새롭게 단장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하반기 주방 페어 SALE’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반기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