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대학생 대관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김진수 기자 2024-04-03 12:15:34
KT&G 상상마당 홍대는 영화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대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대관료 할인 프로모션 ‘상상 커뮤니티 시네마’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상상스위트’는 KT&G 상상마당 홍대 지하 3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영화 상영 및 소규모 영화모임 전용 공간이다. 시사회, 상영회 등 영화 관련 모임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공간을 대관할 수 있다.

‘상상 커뮤니티 시네마’ 프로모션 기간은 6월 30일까지로, 신청을 원하는 대학생들은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서 ‘KT&G 상상마당 시네마’를 검색해 대관을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상상마당 시네마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G 상상마당 조나영 시네마 담당 파트장은 “미래 영화 산업의 리더가 될 대학생들이 ‘상상 커뮤니티 시네마’ 프로모션을 통한 소통의 장 마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상마당 시네마를 통해 영화산업의 발전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들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지난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되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00만 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 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민생이 먼저다

22대 총선이 여소야대로 막을 내렸다. 총선 기간 내내 불어닥친 정권 심판론이 반영된 결과다. 선거 직후 언론들은 여당의 참패가 대통령의 부족한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