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베이비&키즈용품 빅세일

김진수 기자 2024-04-01 08:40:50
쿠팡은 유아침구/가구/식기/실내외 아이템 등 각종 유아용품을 오는 7일까지 최대 60%대 할인한다고 1일 밝혔다. 대표 특가 상품은 ▲라비킷 유아용 베개 세트 ▲두리 사운드 포티 유아변기 ▲마더케이 스테인레스 식판 세트 ▲데일리라이크 봉봉 실리콘 스푼 포크 세트 ▲다이치 리클라이닝 I-Size 주니어카시트 ▲코니아기띠 오리지널 에어매시 등이다.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70여 개를 한자리에 모았다는 것이 이번 할인전의 특징이다. 그중 ‘프리젠트'의 대표 제품인 두리 유아변기는 인체공학적 항균 변기로 유아 카테고리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프리젠트는 대한민국 정부가 수여한 국가대표 중소기업 브랜드K로 선정되어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라비킷’의 두상베개는 아이의 성장 단계별로 설계된 경추 베개로 누적 판매 35만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이 출산, 100일, 첫 돌 등 지인의 특별한 날에 유아용품을 선물하고 싶으면 쿠팡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선물하기는 로켓배송 상품만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쿠팡 앱에서 ‘유아용품’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라인 사태’ 뒷북친 한국 정부

국내 IT 기업인 네이버가 개발해 일본을 비롯해 동남아 등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한 모바일 메신저 앱인 ‘라인’을 둘러싸고 한국과 일본 사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