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연애의 참견’ 협업 먹거리 4종 판매

김진수 기자 2024-04-01 08:36:19
편의점 이마트24는 KBS Joy의 연애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연애의 참견’과 협업한 먹거리 상품 4종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연애의 참견’이 실제 커플의 연애 사연을 보고, 패널들이 직설적이고, 솔직한 조언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라는 특징을 살려 매운 맛의 먹거리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상품은 ‘오락가락 연애하지 마라 닭갈비 도시락(5500원)’, ‘말리는 연애하지마라 닭갈비 파스타(4500원)’, ‘버거운 연애하지 마라 버거(2800원)’, ‘삼각 연애하지마라 삼각김밥(1400원)’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 맛 트렌드를 반영했다.

해당 상품은 모두 마라맛을 콘셉트로 해, ‘연애의 참견’ 프로그램의 특징을 살려 연애에 조언하는 듯한 상품명으로 위트를 담았다. 또한, 상품 패키지에도 방송 프로그램의 로고를 그대로 넣어, 협업 상품임을 알리고 있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 상품 판매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NH농협카드로 연애의참견 협업상품(도시락, 파스타, 버거/삼각김밥 제외)을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APP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경품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 이마트24와 연애의참견이 공동으로 기획한 ‘러브젠가’(30명)과 콜라보상품 APP 쿠폰 교환권(100명)을 선물로 준다.

이번 경품이벤트를 위해 이마트24와 연애의참견이 공동 제작 한 ‘러브젠가’는 연애의 참견 프로그램 에피소드에 나왔던 밸런스게임 내용이 담겨있어 재미를 더했다.

이마트24는 리얼리티 연애프로그램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높은 만큼, 이들이 선호하는 마라맛을 콘셉트로 한 이번 협업 상품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라인 사태’ 뒷북친 한국 정부

국내 IT 기업인 네이버가 개발해 일본을 비롯해 동남아 등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한 모바일 메신저 앱인 ‘라인’을 둘러싸고 한국과 일본 사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