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빛고을공예창작촌 ‘빛결 전시작가’ 공모

18일까지 접수…대관료 무료 12일간 전시
박재일 기자 2023-12-11 13:15:48
광주 남구 빛고을공예창작촌 운영위원회 장면. 사진=광주 남구청 제공

광주 남구 빛고을공예창작촌 갤러리 빛결 전시작가 모집이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광주 남구는 11일 빛고을공예창작촌 방문객에게 다양한 분야의 작품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작가들의 창작 활동 증진을 위해 갤러리 빛결 전시작가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갤러리 빛결은 빛고을공예창작촌 내 전시 공간으로 143㎡ 면적에 다양한 공예품을 비롯해 평면과 입체, 복합 형태의 미술작품을 전시할 수 있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작가는 내년 3월 1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12일간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대관료는 무료다.

신청 자격은 평면‧입체, 복합 등 미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개인‧단체며 공예 분야에서 활동하는 개인‧단체는 우대한다. 

전시작가는 빛고을공예창작촌 운영위원회에서 선발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빛고을공예창작촌 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장흥군, ‘별빛 야시장’ 26일 개장

장흥군은 정남진장흥토요시장 만남의광장에서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소상공인진흥공단과 장흥군소상공인연합회 주관으로 ‘별빛야시장&

"썩어도 너무 썩었다"

법무부가 이른바 '검사실 술파티' 의혹과 관련한 진상조사에서 실제 술과 음식 등이 제공된 정황을 포착하고 감찰 착수를 지시했다.법무부는 17일 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