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 기념품’ 공모

19일까지 이메일 접수, 현장심사 25일 진행
오덕환 기자 2025-09-17 16:03:30
순천시는 오는 10월 순천만국가정원에 새롭게 문을 여는 직영 기념품점 개장을 앞두고 ‘정원의 감동과 가치를 담아낼 기념품’을 모집한다. 순천만 국가정원을 찾은 관람객들이 주변 경관을 즐기며 걷고 있다. 사진=순천시

순천시는 오는 10월 순천만국가정원에 새롭게 문을 여는 직영 기념품점 개장을 앞두고 ‘정원의 감동과 가치를 담아낼 기념품’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일 기념품점은 단순한 쇼핑 공간이 아닌‘정원의 감동을 일상 속’으로 이어가는 특별한 콘셉트 스토어로 시즌별 순환 전시 및 판매방식을 도입해 언제 찾아와도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역동적인 매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는 지역업체 참여 확대와 함께‘시그니처 굿즈’발굴에 초점을 맞췄으며, 정원과 순천의 이야기를 담은 상품, 지속가능성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그리고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이 결합한 굿즈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기간은 오는 19일까지이며, 신청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 후 현장심사는 25일 진행될 예정이며, 견본물품은 현장심사 당일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순천만국가정원 기념품점은 정원의 가치를 담아낸 또 하나의 작은 정원”이라며 “방문객들이 단순한 제품이 아닌 특별한 경험을 가져갈 수 있도록 로컬의 창의성과 독창성을 갖춘 굿즈를 널리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