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신입 장애대학생에 노트북 및 학습보조기구 전달
2025-05-14

이번에 선발되는 총 50명의 ‘제19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7월 초부터 8월 말까지 ▲현업 실무진 매칭을 통한 신규 마케팅 기획 ▲그룹 브랜드 홍보활동 ▲ESG캠페인 기획 및 실행 ▲전국 거점 지역 맞춤형 봉사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금융 현업에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그룹과 청년 세대의 가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제19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그룹 홈페이지(www.hanafn.com)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고,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되며, 수료자 전원에게는 해외 봉사활동의 기회와 향후 그룹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 수료자에게는 소정의 상금도 수여된다.
하나금융그룹 ESG상생금융팀 관계자는 “대학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스마트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사회 진출을 앞둔 청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하나금융그룹과 함께 성장하고 미래 세대의 주역이 될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전국 거점대학과 협력하여 지역 청년 창업가를 발굴하는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와 디지털 청년 인재를 양성하는 ‘하나 디지털 파워 온 프로젝트’ 등 미래 세대 성장을 위한 진정성 있는 ESG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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