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 7월5일까지 매주 금·토 릴레이버스킹

최창봉 기자 2025-05-13 14:38:22
광주시 광산구가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광산릴레이버스킹을 진행한다.


광산릴레이버스킹은 시민들에게는 문화 향유의 기회를, 지역 문화 예술인에게는 지속적인 창작활동을 할 수 있는 공연 무대와 소득 창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봄의 소리, 함께하는 시간’을 주제로 클래식과 대중음악, 퓨전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진다. 

장소는 ▲풍영정천변길근린공원(수완 별밤미술관 앞) ▲황룡친수공원(놀이시설 인근) ▲우산동 송정소공원 ▲첨단쌍암공원(야외공연장 인근)에서 열린다.

공연은 16일부터 7월 5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와 토요일 오후 5시 총 18회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광산구 누리집 새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산구 관계자는 “광산릴레이버스킹을 통해 지역 문화 예술인이 끊임없이 창작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의 일상에도 활력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독립군 후예만 임명했으면 좋겠다"

윤석열 정부에서 임명된 '뉴라이트' 기관장 사퇴를 촉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백승아 원내대변인은 15일 광복절 서면 브리핑을 내

KB국민은행, '개인형IRP' 수수료 인하

KB국민은행은 국민의 든든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해, 개인형IRP 수수료 인하 및 새로운 퇴직연금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KB국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