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 7월5일까지 매주 금·토 릴레이버스킹

최창봉 기자 2025-05-13 14:38:22
광주시 광산구가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광산릴레이버스킹을 진행한다.


광산릴레이버스킹은 시민들에게는 문화 향유의 기회를, 지역 문화 예술인에게는 지속적인 창작활동을 할 수 있는 공연 무대와 소득 창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봄의 소리, 함께하는 시간’을 주제로 클래식과 대중음악, 퓨전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진다. 

장소는 ▲풍영정천변길근린공원(수완 별밤미술관 앞) ▲황룡친수공원(놀이시설 인근) ▲우산동 송정소공원 ▲첨단쌍암공원(야외공연장 인근)에서 열린다.

공연은 16일부터 7월 5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와 토요일 오후 5시 총 18회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광산구 누리집 새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산구 관계자는 “광산릴레이버스킹을 통해 지역 문화 예술인이 끊임없이 창작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의 일상에도 활력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남도, 5·18 구술채록사업 추진

전남도가 5·18 민주화운동 45주년을 맞아 지역 5·18 당사자 등을 대상으로 구술채록사업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5·18 관련

담양군 2기 혁신 주니어보드 출범

담양군 청년 공직자들이 13일 군청 면앙정실에서 ‘제2기 혁신 주니어보드’ 발대식을 열고, 조직문화 혁신과 행정 개선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