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구, 무등산 파크골프장 5월 1일 재개장

잔디 보수·시설 보강 등 이용객 편의 증진 위해 정비
최창봉 기자 2025-04-29 14:22:19
광주시 동구는 잔디 보수와 코스 및 이용객 편의 증진을 위한 관련 시설 정비 등을 마친 무등산 파크골프장(9홀)이 2개월간의 휴장 기간을 마치고 5월 1일 재개장한다. 사진=광주시 동구 제공

광주시 동구는 무등산 파크골프장(9홀)이 2개월간의 휴장 기간을 마치고 5월 1일 재개장한다고 29일 밝혔다.

무등산 파크골프장은 잔디 보호와 편의시설 개선을 위해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30일까지 휴장하고, 해당 기간동안 잔디 보수와 코스 및 이용객 편의 증진을 위한 관련 시설 등을 정비했다.

특히 이용자들이 여름철 뜨거운 햇빛에 노출되지 않도록 5개 홀에 텐트를 설치, 쾌적한 환경에서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을 보강했다.

2023년 4월 개장한 무등산 파크골프장은 지난해 이용객이 2만3000여 명에 달하는 등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인근 다목적체육관, 다목적축구장, 탁구 전용 구장 등 다른 체육시설과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동구의 대표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임택 구청장은 “휴장 기간 중 파크골프장 시설 정비로 보다 많은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주민 여가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체육시설 확충과 정비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공정하고 정의로운 판결 기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한 대법원의 판단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재판이 이례적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빠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