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저축은행, 결제계좌 연결 '우대금리 팡팡' 이벤트

이재영 기자 2024-07-01 11:20:50
하나저축은행은 하나카드와 협업하여 하나저축은행 전용카드의 결제대금을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을 통해 자동납부 하면 최대 연 5.1%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우대금리 팡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대금리 팡팡' 이벤트는 하나저축은행 전용카드인 하나카드 '원더카드 프리 플러스 카드' 또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결제계좌를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에 연결하고 자동납부 하면, 카드대금 결제 익월 한 달간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에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우대금리는 ▲1원 이상 결제시 0.1% ▲50만원 이상 결제시 3.1% ▲100만원 이상 결제시 5.1%로 결제 금액별 차등 적용되며, 최대 연 3.2%의 금리를 제공하는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의 상품금리를 더해 최대 연 8.3%의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우대금리는 카드대금 결제 익월인 8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의 예금잔액 2백만원 한도로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하나저축은행 앱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그룹 관계사 간 협업을 통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로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을 거래해주시는 손님께 더 나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손님께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상품서비스와 이벤트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은 입출금 자유로운 예금상품으로 개인 및 개인사업자 손님이 가입 가능하며 5000만원까지 최대 연 0.5%의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대 연 3.2%의 금리를 제공하는 금융상품이다. 특히, 신규 가입시 종이통장을 발급하지 않은 손님들에게 연 0.1%의 우대금리를 제공함으로써 손님들도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강원랜드 수사도 다시 해야"

국민의힘 권성동 의원이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를 받는 피의자 신분으로 특검에 소환됐다. 권 의원이 결백을 주장한 가운데 누리꾼들은 철저한 특검 수

전남 합계출산율 2년 연속 전국 1위

전남도는 2024년 전남지역 합계출산율이 1.03명으로 2년 연속 전국 1위를 기록한데 이어 2025년 2분기 합계출산율도 1.04명으로 전국에서 유일하게 1.0명을

HD현대중공업, HD현대미포와 합병

HD한국조선해양이 마스가(MASGA) 프로젝트의 본격 가동을 앞두고 조선업 사업재편을 통한 K-조선 및 방산 분야 글로벌 경쟁력 제고와 수주 확대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