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순천 취약계층 위한 소방 안전물품 전달

직원참여기금 활용해 소화기와 화재감시기 후원
장봉현 기자 2024-06-27 16:47:29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27일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에 노인과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을 위한 소방 안전물품을 전달했다. 전달한 물품은 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지기 등 주택용 소방시설이다. 사진=현대제철 순천공장 제공.

현대제철 전남 순천공장은 27일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에 노인과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을 위한 소방 안전물품을 전달했다. 전달한 물품은 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지기 등 주택용 소방시설이다. 이번 후원은 현대제철 순천공장 직원 참여기금으로 마련됐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2000년부터 매년 소화기 3.3kg 500대와 단독경보형 감지기 500개를 후원해 오고 있다.

후원한 소방시설은 순천소방서,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독거 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에 무상 보급 ‧ 설치하고 있다.

순천공장 관계자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주택용 소방시설보급 사업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저소득‧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든든한 희망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장성군, 산림청 방문 국고 지원 요청

전남 장성군이 지난 22일 산림청을 방문해 김인호 산림청장과 면담을 갖고, 산림분야 국고사업 추진을 건의했다.이날 김한종 군수와 관계 공무원 등 10

"삼권분립 무시" vs "법 위에 있나?"

이레적이라는 평갸를 받았던 이재명 대통령의 대선 후보 시절 대법원의 공직선거법 유죄 취지 파기 환송 결정과 관련한 국회 청문회가 개최된다. 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