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바이스, 리더십 전문지 리더피아와 MOU

2022-09-14 10:51:41
오디바이스를 운영하는 윈드폴리 이병희 대표(왼쪽 두번째)와 유승용 리더피아 대표(왼쪽 세번째)가 리더십과 인성 멘토링 업무 협약(MOU)을 마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디바이스를 운영하는 윈드폴리 이병희 대표(왼쪽 두번째)와 유승용 리더피아 대표(왼쪽 세번째)가 리더십과 인성 멘토링 업무 협약(MOU)을 마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디바이스(audivice)’를 운영하는 윈드폴리는 지난 2일 리더피아와 MOU를 체결하고 향후 리더십과 인성 분야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콘텐츠를 생산, 유통, 확장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리더피아는 리더십 전문 미디어 그룹으로 지난 2007년부터 리더십 전문 매거진 '리더피아(Leaderpia)'를 발행하고 있다.

오디바이스는 언제, 어디서나 ‘audio’로 경험자의 ‘advice’를 들을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로 이번 MOU로 이용자들이 리더십과 인성 분야의 수준 높은 코치와 멘토를 1:1로 만나 조언과 솔루션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승용 리더피아 대표는 “MOU 체결로 리더피아가 그동안 축적한 리더십과 인성 분야의 콘텐츠를 개개인의 필요와 성향에 맞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오디바이스 플랫폼으로 모두가 리더 되는 세상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병희 오디바이스는 대표는 “좋은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검증된 리더들의 경험에 기반한 체계적인 코칭이 필요하다"며 "오디바이스에서 누구나 쉽게 그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친일 청산은 언제 되나"

매국노 이완용의 증손자가 국가로부터 환수한 땅을 매각하고 캐나다로 이주한 것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국민 공분이 커지고 있다. 2일 국내 언론 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