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O&M, 업사이클링 아동용품 부산아동복지협회 기증

2022-05-31 08:57:42

포스코O&M은 부산광역시아동복지협회와 함께 환경보호를 위한 EGS 실천활동을 함께 했다고 31일 밝혔다. 포스코O&M은 부산센트럴스퀘어 임차인 퇴거시 발생한 회전목마, 레고블록, 어린이도서, 매트리스 등 500여개 물품을 업사이클링해 지난 30일 부산광역시아동복지협회에 기증했다. 물품은 부산아동복지협회와 연계된 5개 복지시설, 동성원, 새빛기독보육원, 우리집원, 동산원, 새들원에 전달됐다. 이날 포스코O&M 직원들은 500여개의 아동용품을 소독 및 정비를 실시하고 이송까지 실시했다. 

포스코O&M은 2020년부터 실내건축 공사시 발생하는 집기들을 재활용해 도움이 필요한 계층에게 전달하는 희망리본 ESG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다. 희망리본(Re-Born) 은 사회적 기업과 연계해 사연공모 후 세탁기 전달, 라인게임즈와 협업해 사무용품을 활용한 정크아트를 기획 및 전시 등을 실시해 폐기물 처리 비용을 줄이는 환경보호 활동이다.

포스코O&M 김정수 대표는 “이번 아동용품 기부를 통해 미래를 만들어나갈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몹시 기쁘다. 소외계층을 도울 수 있고, 환경 친화적 활동을 다방면으로 발굴해 지속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