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즉석파스타 ‘파스타테이블 투움바파스타’ 출시

페투치니면과 진한 크림소스의 투움바파스타 재현
새 브랜드 '파스타테이블' 론칭... 면HMR겨냥
2018-11-27 08:29:16
ⓒ삼양식품
ⓒ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전자레인지로 3분만에 완성하는 파스타 ‘파스타테이블 투움바파스타’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파스타테이블 투움바파스타는 페투치니를 연상시키는 넓고 납작한 면과 분말스프를 2개로 구성해 투움바파스타의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칠리, 청양고추 등이 함유된 투움바 파우더와 크림, 모짜렐라치즈 등이 함유된 크림&치즈 파우더로 매콤함이 가미된 진한 크림소스를 제대로 구현했다. 이와 함께 마늘, 조미비프 등 소스와 잘 어울리는 재료를 후레이크로 넣어 맛에 깊이를 더했다.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조리의 편의성도 높였다. 면과 후레이크가 들어있는 용기에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서 3분간 익힌 후, 분말스프 2개를 모두 넣고 섞으면 완성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패스트 프리미엄(fast-premium)'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프리미엄 파스타를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게 했다"며 “면 간편식 시장 확대에 따라 신규브랜드 파스타테이블을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투움바파스타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성과없는 해외순방에 흥청망청"

윤석열 정부가 일반예비비를 대통령실 이전 및 대통령 해외 순방에 가장 많이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비는 자연재해 등 국가 비상 사태가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