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11종 출시

2022-01-20 15:00:00

SPC그룹 파스쿠찌는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11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음료 6종은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제주 감귤이 요거트 젤라또, 생딸기 조각과 어우러진 슬러시 음료 ‘새콤달콤요거트 그라니따’, 쫄깃한 식감의 코코넛 젤리를 더한 주스 ‘딸기 코코 리프레셔’, 귀리 우유의 고소함과 딸기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오트 딸기 라떼’, 티라미수 젤라또가 들어가 달콤함이 배가 되는 ‘티라미수 딸기 라떼’,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딸기 라떼’, 신선하고 당도 높은 딸기를 듬뿍 넣은 ‘딸기 주스’ 등이다.

이외에도 폭신한 순백의 시트 사이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베리 콤포트, 커스터드 크림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샌드 케이크 ‘딸기 샌드’, 달달한 초코 시트 사이에 초코 가나슈와 바삭한 크런치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샌드 케이크 ‘초코 샌드’ 등 디저트 5종도 25일 출시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월 6일까지 신제품딸기 음료 구매 시, 모든 해피포인트 고객에게 2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일 오후 7시에는 최대 32%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해피 라이브'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과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