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서울시스터즈 고추장핫소스로 간편식 출시

2022-01-18 08:28:39

이마트24는 이달 19일 서울시스터즈 시그니처 ‘고추장핫소스’를 활용한 도시락/김밥/주먹밥/햄버거/냉장라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스터즈는 아마존 미국 판매 1위를 기록한 ‘김치시즈닝’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서울시스터즈의 고추장핫소스를 활용해 상품을 출시하는 것은 편의점 업계에서 이마트24가 처음이다. 서울시스터즈 고추장핫소스는 고추장을 주원료로 만든 한국식 핫소스로, 100% 순식물성 성분에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했다.

이번에 선보인 도시락 ‘서울시스터즈 참치마요덮밥’은 담백한 참치마요에 고추장핫소스로 매콤한 감칠맛을 더했으며, ‘얼큰한 김치 햄라면’은 차별화된 얼큰한  풍미와 풍부한 토핑이 인상적이라는 것이 이마트24의 설명이다.

이색 조합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한 한국적인 햄버거도 선보인다. ‘서울시스터즈 돈까스김치버거’는 돈까스패티와 고추장핫소스, 볶음김치라는 이색 조합이다. 햄에그김치김밥, 삼각김밥도 고추장핫소스로 맛을 낸 김치볶음밥에 스팸, 에그샐러드로 토핑을 더해 풍부한 맛을 살렸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 오전 10시부터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구매를 통해 서울시스터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서울시스터즈 고추장핫소스 3000개를 증정한다.

이마트24 측은 "맛집 연계와 함께 식품 원료 및 시즈닝 업체를 포함하는 컬래버레이션 확장을 통해 근본적인 상품의 맛을 차별화 함으로써 맛있는 편의점으로 자리매김 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5월 어린이날 즐기는 이색 문화 체험

푸르른 봄날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와 어디 갈까 고민된다면 일상 속 숨은 문화 나들이는 어떨까. 친근한 캐릭터와의 만남부터 관객과 함께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