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대한민국광고대상과 온라인광고대상 수상

2021-12-14 17:08:54

우리은행은 ‘2021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 금상과 ‘2021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온오프라인 캠페인 대상 크리에이티브를 중점 평가하는 프로모션부문에서 ‘기억하_길’캠페인으로 금상을 수상했다. 이 캠페인은 72시간 만에 누적 참여자 73만명 돌파,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3만4천 개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로써 지난 7월‘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즈’를 시작으로 총 4개의 광고제에서 수상하게 됐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소비로 신념을 드러내는 MZ세대의‘미닝아웃’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가 더해져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의미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민생이 먼저다

22대 총선이 여소야대로 막을 내렸다. 총선 기간 내내 불어닥친 정권 심판론이 반영된 결과다. 선거 직후 언론들은 여당의 참패가 대통령의 부족한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