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쉐이크쉑 20호점 천안점 개점

2021-12-13 17:24:32

SPC그룹은 쉐이크쉑 20호점 ‘천안점’을 개점한다고 13일 밝혔다. 

SPC에 따르면 쉐이크쉑 천안점은 부산, 대구, 대전에 이어 비수도권 지역에 4번째로 문을 여는 매장으로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B관 1층에 299.7㎡, 108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천안점 인근 지역 명소인 아라리오 갤러리에서 영감을 받아 매장 내부는 밝은 톤의 ‘갤러리 콘셉트’로 꾸몄다. 그라피티 아티스트 ‘쎄미티알(semiTR)’이 ‘아트 오브 리듬(Art of rhythm)’이라는 주제로 자유롭고 활기찬 쉐이크쉑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한 입체 작품 3점을 전시할 예정이다.

쉐이크쉑 천안점은 쉑버거와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천안의 소울푸드인 호두과자에서 영감을 받아 팥과 호두, 크림치즈로 맛을 낸 디저트 ‘호두 삼거리(Hodu Samgeori)’를 천안점 한정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천안점은 19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쉐이크쉑의 선글라스와 양말을 증정하는 등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광주시-토리노 우호협약 체결

광주시와 이탈리아 토리노시는 15일(현지 시간) ‘우호 협력 협정’을 맺고 경제‧스포츠 분야로 교류협력을 확대하는 등 상호발전과 우애를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