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11월 분양

2021-10-26 15:28:53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투시도

한신공영은 경북 포항시 북구 펜타시티에서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를 다음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이 단지는 2개 블록에 지하 3층 ~ 지상 최고 29층 아파트 15개 동으로, 전용 84 ~ 99㎡ 총 219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펜타시티는 147만 여㎡ 부지에 첨단기술 개발 및 산업화를 위한 융합기술 R&D 허브 구축을 목적으로 조성되는 경제자유구역이다. 단지 바로 앞으로 초등학교 및 유치원 예정부지가 위치하고 포항예술고등학교도 지근거리에 있다. KTX포항역이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포항공항 ? 포항고속터미널 등이 인근에 있다. 28번 ? 7번 ? 31번 국도, 포항IC 등 도로망이 구축돼있다. 펜타시티 내 중심상업지구가 가깝고 대형마트 ? 병원 ? 극장 ? 공공기관 등 원도심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는 4BAY (일부 세대 제외) 판상형 설계와 남향 위주로 조성되며,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키즈클럽 등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포항시 북구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충족 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고,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1순위 청약신청 자격에 해당된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자금조달 계획서도 필요없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남구 상도동 727번지에 마련된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만 방문이 가능하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5월 어린이날 즐기는 이색 문화 체험

푸르른 봄날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와 어디 갈까 고민된다면 일상 속 숨은 문화 나들이는 어떨까. 친근한 캐릭터와의 만남부터 관객과 함께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