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해피포인트 서포터즈 3기 모집

2021-10-12 15:05:30

SPC그룹 ‘섹타나인(Secta9ine)’은 오는 11월 7일까지 해피포인트 대학생 서포터즈 ‘해피마스터’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피마스터는 SPC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포인트와 관련된 마케팅 아이디어를 기획, 실행하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섹타나인에 따르면 해피마스터 활동 시에는 미션 수행 시 인당 10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수료증을 수여한다. 우수 팀은 별도 시상 및 상금이 지급된다. 최우수 팀의 경우, 추후 섹타나인 신입 채용 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해피마스터는 3인 1조로 참여가 가능하며, 지원서는 11월 7일까지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해피마스터로 선발된 대학생은 서비스 기획 마스터와 영상 마스터로 나뉘어져 4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각 그룹은 활동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해피오더 ▲해피마켓 ▲해피콘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에 대해 총 2회의 팀 미션과 비대면 PT를 수행하게 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