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시작

2021-09-09 08:47:50

이마트는 전국 매장에서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축산 선물세트에서 30만원 이상 프리미엄 세트 수량을 15%가량 늘렸으며, 대표 상품으로 ‘피코크 횡성축협한우 NO.9 세트’를 80만원에 준비했다. 수산 선물세트에서는 ‘피코크 황제굴비 세트’ 등 ‘황제 시리즈’ 4종을 선보이고 행사카드로 구매시 각 10% 할인 판매한다. 과일 선물세트에서는 ‘피코크 고당도 왕사과 왕배세트(사과6입, 배4입)’를 행사카드 할인가 8만9820원에 준비했다.

이마트는 피코크 축·수산 선물세트 전품목에 친환경 아이스팩을 도입했다. 아이스팩의 내용물은 물과 전분이며, 포장재는 분리 배출이 가능한 LDPE(저밀도 폴리에틸렌)을 사용했다. 또한 피코크 축산 세트의 대표 상품인 ‘피코크 횡성축협한우’ 냉장세트 6개 품목과 피코크 수산 세트 7개 전품목에 대해 포장박스를 종이 보냉 상자로 교체했으며 상자 내부 속지에 콩기름 잉크를 활용했다. 피코크 조미료·통조림 선물세트에도 포장 박스에 콩기름 잉크를 사용했다. 또 조미료 세트 상품의 경우 수분리 가능한 라벨과 분리가 용이한 플라스틱 뚜껑을 사용했으며, 통조림 세트에서는 상품을 흔들리지 않게 잡아주는 내부 포장재를 플라스틱에서 종이로 변경했다.

이마트는 행사카드 구매시 최대 40% 할인하고 최대 50만원의 상품권 증정한다. 적립금 ‘e머니’를 추가 적립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