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실용음악 발전방향 모색 위한 포럼 개최

2021-08-23 14:36:47

KT&G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실용음악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Applied Music Forum 21(이하 A.M.F.2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KT&G에 따르면 24일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주요 참여자들에 한정해 사전 간담회가 열릴 예정이다. 2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본 포럼은 상상마당 공식 유튜브 채널과 상상마당 춘천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실용음악에 관심있는 누구나 SNS 채널을 통해 비대면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포럼에는 다양한 교수진이 함께 한다. 사회를 맡게 된 정지찬 남서울대학교 교수를 비롯해 박기영 홍익대 교수, 신연아 호원대 교수 등 10여 명이 토론자로 참석한다. 포럼 말미에는 남서울대, 한양대, 홍익대 실용음악과 재학생들이 교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심영아 KT&G 사회공헌실장은 “앞으로도 상상마당을 통해 다양한 공연과 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음악인들의 폭넓은 창작활동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