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SSG랜더스 창단 기념 NFT 순금 메달 판매

2021-08-17 09:04:25

이마트24는 이달 18일부터 SSG랜더스 창단 기념 순금 메달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이 메달은 한국금거래소의 순도 99.99% 포나인골드 1온즈로 제작됐으며, 양쪽면에는 SSG랜더스 엠블럼과 타석에 들어선 타자의 상반신을 형상화한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이마트24는 SSG랜더스와 협의를 통해 창단을 기념해 창단 원년에 순금 메달을 1천세트 한정으로 제작했으며, 각 메달에는 NO.1~NO.1000까지 고유의 시리얼 번호가 새겨져 있다.

각 순금 메달에는 업계 최초로 NFT (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토큰)를 제공함에 따라 디지털 원본임을 입증할 수 있다. 고객들은 이달 18일부터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방문해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이 등록된 순서대로 시리얼 번호가 부여된다. 결제과정에서 고객이 제공한 모바일 번호로 웹페이지 주소가 발송되고, 이 웹페이지에서 고객이 수령을 원하는 주소를 입력하면, 결제 후 1개월 이내 주문 제작 후 우체국 안심택배를 통해 발송된다. 판매 기한은 없으며 순금 메달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판매가 진행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