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 공급되는 소형 주거복합단지 주목

2021-05-28 13:34:05

강남 스포월드 부지에 고급 주거복합단지가 공급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3-4번지 A1블록에서 ‘원에디션 강남’ 을 분양 중이다. 대지면적 6355㎡에 지하 5층 ~ 지상 20층 총 3개 동 규모로,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26 ~ 49㎡ 234가구 및 오피스텔 ? 근린생활시설 ? 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분양업체의 한 관계자는 "‘원에디션 강남’은 주거 ? 업무 ? 상업 ? 문화 등 강남의 주요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며 "신사동 가로수길 ? 압구정 로데오 ? 청담동 명품거리 등이 가깝고, 코엑스 ?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 갤러리아백화점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단주는 언주로와 봉은사로가 만나는 경복아파트 사거리에 들어서, 강남 전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및 도산대로 ? 학동로 ? 도곡로 등 강남 주요대로 이용이 쉽고, 남부순환로와 성수대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봉은사로를 통해 강남역 ? 삼성역 등지로의 출퇴근 여건이 우수하고, 반포IC가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역삼역과 선릉역 사이 23만 여㎡ 부지에 호텔과 상업시설 ? 오피스 등이 들어서는 르네상스 호텔 재개발 사업이 진행중이다. 아마존 ? 페이스북 등 글로벌 기업의 입주가 예정돼 있어, 인근 테헤란로와의 연계를 통한 새로운 산업클러스터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아울러, 글로벌 MICE 산업 중심지로 거듭날 GBC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 부지가 가깝다.

이 단지의 외부는 곡선의 건축미학을 살린 유선형 설계로, 차별화된 입면 디자인을 선보인다. 생활공간 내부는 와이드LDK 설계로 개방감이 극대화되며, 일부 가구에는 서울 강남의 파노라마 뷰를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테라스 등이 도입된다. 이밖에도 독일제 명품 주방 가구 ‘지매틱’ 을 비롯, 명품 빌트인 가전 ‘가게나우’ ? 이태리산 브랜드 ‘리마데시오’ ? 미국의 주방 및 욕실 제품 브랜드인 ‘퀼러’ 등 해외의 명품 가구 및 가전 등도 적용된다.

주차공간도 넉넉하다. 총 343대의 차량 수용이 가능해, 가구당 1대 이상 주차가 가능하다. 아울러 인비서 및 우편 ? 택배 서비스, 호텔 ? 항공 예약 서비스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2-5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