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다이렉트 신규고객 해외주식 90일간 ‘수수료 제로’ 이벤트

계좌개설일로부터 90일까지 온라인 거래수수료 0%, 환전수수료 0원
2021-05-18 16:33:13

미래에셋증권은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제로 시대를 열다”라는 타이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에 계좌개설 이력이 없는 최초 신규 고객이거나 주식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다이렉트 비대면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별도의 신청없이 계좌개설일로부터 90일까지 해외주식(미국, 중국, 홍콩, 일본에 한함) 온라인 거래수수료 0%(국가별 제세금 별도), 1USD당 환전수수료 0원을 적용 받는다. 또한, 91일부터는 평생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07%(국가별 제세금 별도)와 1USD당 환전수수료 1원을 적용 받게 된다.

타사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와 다이렉트 해외주식 거래킹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사에 해외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경우 다이렉트 계좌로 해외주식을 옮겨 1백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매매하고 잔고 유지 조건을 충족할 경우 입고 금액에 따라 구간별 현금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1주를 옮겨 1백만원 이상 거래, 잔고를 유지 시 스타벅스 라떼 기프티콘이 1잔 증정되며 입고금액 구간을 따져 최대 현금 1천만원 리워드 혜택이 제공된다.

다이렉트 해외주식 거래킹 이벤트는 매주 해외주식 1백만원 이상 거래고객 300명을 추첨해 GS25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30억원 이상 거래고객 전원에게는 현금 리워드 1백만원을 증정한다. 리워드 지급형 이벤트의 경우는 이벤트별 참여신청이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모바일 어플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래에셋증권 권오만 디지털Biz본부장은 “미래에셋증권은 해외주식 실시간 무료 시세 제공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해외주식 시장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지는 관심도를 빠르게 반영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고객들의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서비스와 혜택을 발빠르게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