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해독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신진호 기자 2021-05-10 11:51:28

480. 여성이 평생 생리하는 횟수다. 여성은 인생의 1/8을 생리를 하면서 보낸다.

생리와 임신, 출산, 폐경은 여성 건강에 아주 중요한 요소다. 이는 여성의 노화와 수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여성은 생리로 인한 생리통이나 우울감, 배란통뿐만이 아니라 생리대를 사용하면서 생기는 발진이나 가려움 등으로 인한 이차적인 문제로 고통을 받는다. 

젊어서는 출산을 하면서 겪는 산통과 육아로 인한 직간접적인 신체적 변화와 고통도 겪는다. 더욱이 출산 후 산후풍이라는 불편함으로 긴 시간을 힘들게 보내기도 한다. 

나이가 들어서는 폐경기에 여성 호르몬의 큰 변화를 겪으면서 갱년기 증후군이라는 다양한 통증과 정신적 공허감을 감내해야 한다. 

이처럼 여성의 삶에 큰 영향을 끼치는 자궁과 생식기에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그것은 자궁해독이다. 

생리와 출산, 폐경을 거치면서 자궁과 생식기는 남겨진 혈흔과 냉 등 각종 분비물로 신음한다.  이들 노폐물은 통증을 유발하고 각종 질환의 주요 원인이 된다. 자궁은 생리통으로 시작해서 자궁근종, 마지막에는 자궁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병으로 시달린다. 

자궁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청결이 기본이다. 건강하고 젊음을 유지하려면 치료보다 중요한 것이 예방이다. 그래서 자궁해독은 여성에게 꼭 필요한 자궁 건강관리 중의 하나다. 

자궁해독은 생식기와 자궁 안까지 유효한 액이 들어가서 삼투압을 일으킨다. 몸에 좋은 해독성분은 피부에 남아 노폐물과 자리바꿈을 통해 유익균을 키우고 유해균은 몸 밖으로 배출한다. 청소가 잘된 깨끗한 자궁과 생식기는 여성의 몸을 활기차고 가볍게 해준다. 또한 손상된 자궁의 회복을 통해서 피부도 탄력 있게 되고 맑아져 여성의 아름다움을 건강할 때처럼 다시 활짝 피게 할 것이다. 

우리가 주기적으로 대청소를 해서 주변을 깨끗이 정리하듯이 여성의 자궁도 주기적으로 자궁해독을 하게 되면 질염과 생리통, 요실금, 건조증, 악취, 자궁근종 등 다양한 병을 예방하고 조기에 치료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환경오염으로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들로 인해 여성의 질환 발생 시기가 빨라지고 그 종류도 다양해지면서 치료가 어려워지고 있다. 주기적인 관리를 통해서 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건강한 부부관계를 만들어 줄 것이다. 이제 자궁해독은 적극적으로 사는 여성에게 건강과 젊음을 선사하는 작은 선물로 받아 들여 지고 있다.

이규화 삼정자연치유한의원 원장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