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 밀알복지재단에 기부

2021-04-27 14:33:49

호반그룹은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장애인 일터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호반그룹에 따르면 ‘호반사랑나눔이’ 봉사단은 27일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기부금 1000만원(1,050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호반그룹 김세준 동반성장실장,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굿윌본부장, 송동근 굿윌스토어 밀알일산점 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은 장애인 일터인 굿윌스토어 밀알일산점의 업무용 지게차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굿윌스토어 밀알일산점은 하루 평균 3t의 기증품을 수거한 뒤 가공과 포장 등을 거쳐 상품화하는 장애인 일터다. 해당 일터의 장애인 근로자들은 그동안 기증품 분류 작업 중 크고 작은 부상에 시달리곤 했다.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굿윌본부장은 “저희 일터의 환경 개선을 위해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의 도움으로 장애인 근로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