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31일 단 하루 ‘해피 31데이 투 유’ 실시

2021-03-30 14:53:57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1일 하루 동안 기존 ‘31데이’의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해피 31데이 투 유(Happy 31Day to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생일처럼 특별한 31일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빈티지 케이크 ‘해피버스데이 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이고, 31데이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는 케이크 위에 색색깔의 크림, 팝핑캔디, 스프링클 등을 화려하게 올린 레트로풍의 제품이다. 여기에 큼지막한 레터링 초콜릿까지 올려 특별한 인증샷을 찍기에 제격이다.

31일 단 하루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먼저 매장에서 31데이 참여 시 영수증 형태의 ’31Day 시크릿 쿠폰’을 제공한다. 신제품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를 4천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쿠폰으로, 4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매장 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

31일 당일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서 참여 가능한 ’31Day 룰렛 쿠폰’ 행사도 마련됐다.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케이크 무료 △쿼터 사이즈 및 케이크 4천원 할인 등 총 일곱가지의 혜택 중 한가지가 랜덤으로 당첨된다.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은 기존 31데이와 동일하다. 31일 단 하루 동안 패밀리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해피앱, 요기요, 카카오톡 채널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