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유니버스, CIX 팬파티 'Blooming Day' 개최

이수룡 기자 2021-03-30 14:51:11

엔씨소프트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CIX(씨아이엑스) 팬파티 ‘Blooming Day(블루밍 데이)’를 예고했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Blooming Day’는 4월 17일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오프라인 관람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같은달 2일부터 6일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권은 다양한 팬덤 활동을 즐기면서 받은 ‘클랩’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같은달 8일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은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받는다. 객석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한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유니버스와 CIX가 함께 준비한 친필 사인 CD를 선물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응모권을 5장 이상 사용하면 누구든지 볼 수 있다. 행사 전체 화면과 멤버별 멀티뷰(Multi-View)로 시청 가능하다. 팬파티 현장, 멤버별 영상은 추후 유니버스 앱에서 VOD로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