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창고43’브랜드로 첫 HMR 신제품 3종 출시

2021-02-25 14:16:44

종합외식기업 bhc가 25일 HMR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브랜드로 선보이는 HMR 신제품은 ‘창고43 왕갈비탕’, ‘창고43 어탕칼국수’, ‘창고43 소머리곰탕’ 등 3종으로 HMR 시장 진출 선언 이후 고객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bhc의 다양한 외식 계열사 매장에서 인기 있는 메뉴 중 곧 다가올 환절기에 어울리는 영양 가득한 메뉴를 엄선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창고43 왕갈비탕’은 장시간 끓인 시원한 고기 육수에 튼실한 갈빗대와 푸짐하게 붙은 갈빗살을 더 해 만든 영양 가득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한우전문점 창고43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점심 메뉴인 왕갈비탕의 맛을 그대로 담았다. ‘창고43 어탕칼국수’는 신선한 민물고기를 음나무와 함께 장시간 끓여낸 진한 육수를 기본으로 고추장으로 맛을 내어 칼칼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생부추를 갈아 넣어 만든 생면을 사용해 일반 밀가루 면에 비해 쫄깃하고 소화가 잘 된다는 장점이 있다. ‘창고43 소머리곰탕’은 우볼살과 한우 머리 고기를 듬뿍 넣고 끓여내 맛이 깊고 진하며 쫄깃한 고기의 식감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영양 가득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SSG 닷컴을 비롯해 Hmall, NSmall, 홈앤쇼핑 온라인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며 용량은 1~2인분 분량으로 판매가는 1만 원대 초반이다. 오는 3월 8일까지는 SSG 닷컴에서 진행되는 ‘갈비탕 브랜드 대전’을 통해 ‘창고43 왕갈비탕’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bhc는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 확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bhc만의 프리미엄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한 HMR 시장에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bhc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매장에서 즐겼던 맛과 풍미를 그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bhc만의 외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연구 끝에 개발했다”라며 “앞으로도 창고43의 프리미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다양한 HMR 상품을 출시해 라인업 확대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