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펫푸드 사업 확대… 동물병원 유통업체 CHD와 손잡아

"올해 펫푸드 부문에서 300억 원 매출 목표"
동물병원 유통 1위 업체 ‘씨에이치디(CHD)’와 손잡아
2018-10-15 18:23:01
ⓒ동원F&B
ⓒ동원F&B

동원F&B는 국내 동물병원 유통업체인 ‘씨에이치디(CHD)’와 함께 동물 병원 판매를 위한 전용 뉴트리플랜 습식파우치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CHD는 ‘프루너스’ 브랜드를 통해 전국 약 3000여개 동물병원에 펫푸드를 포함한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 '뉴트리플랜 아미노레딕스 캣'은 반려묘를 위한 습식 파우치로, 참치 붉은살과 홍삼, 크랜베리 등을 담아 타우린, 라이신, 아르기닌 등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제품이다. '뉴트리플랜 뉴트리메딕스 독'은 반려견들의 영양을 위해 황태, 홍삼, 후코이단 등으로 필요한 칼슘과 아미노산을 공급한다. 

두 제품 모두 특허원료인 길경추출물, 발효홍삼추출물 등을 담아 반려동물의 면역에 도움이 된다.

국내 펫푸드 전체 시장에서 동물병원은 판매채널로서 약 12%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수의사들의 진료/치료 및 기술력과 영양을 검증 받은 동물병원 전용제품을 판매하는 중요한 경로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양사간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전용제품을 만들어 동물병원 시장 내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올해 펫푸드 부문에서 300억 원 매출 목표를 달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