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X키디키디, 유아동 페스티발 ‘키디키디데이’ 진행

2021-02-23 16:13:50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과 요즘 엄마들의 원픽 쇼핑 앱 키디키디가 24일 단 하루 온종일 풍성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시간대별 선착순 한정 득템상품과 반값쿠폰, 최대 99% 랜덤쿠폰 및 데이지 우드 단스탠드 9,900원 래플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가장 먼저 이랜드몰에서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인기 상품을 반값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전 9시부터 뉴발란스키즈, 로토토베베 외 육아용품 브랜드, 인디고키즈 외 이랜드 아동브랜드, 베베드피노 외 아동패션 브랜드, 슈펜키즈 등으로 구성된 인기브랜드 ‘반값쿠폰’ 행사를 진행하며, 시간대별로 선착순 300명에게 50%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오전 10시 오픈되는 래플 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데이지 우드 단스탠드를 9,9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한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맘 고객의 고민을 해결해 온 키디키디가 고객에게 다시 한 번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기획한 행사”라고 말하며, “키디키디데이가 신학기를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아동 패션의류 및 아동용품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