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LIVE 글로벌 모닝 브리핑' 실시

이수룡 기자 2021-02-04 11:22:51
사진=미래에셋 제공
사진=미래에셋 제공

미래에셋대우는 주식투자자들에게 글로벌 시장 동향 및 특징 종목 관련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게 위해 'LIVE 글로벌 모닝 브리핑' 실시간 방송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실시간 방송은 미래에셋 스마트머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월~금 오전 8시 10분 방송되며, 미래에셋대우 글로벌주식컨설팅팀 안병국 이사의 사회와 삼프로TV 글로벌 마켓 브리핑을 담당하며 이름을 알린 박광남 선임연구위원의 시황 발표로 지난달 29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4일부터는 미래에셋대우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이 투자 시황에 따른 적시성 있는 산업 및 종목 분석 정보를 전달하며 시청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둔 보이는 라이오 형태의 'LIVE - 4시에 만나는 미래'가 매주 월~금 오후 4시에 실시간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2월 4일~ 10일까지 5일간은 최근 개인투자자들이 관심이 많은 ETF 종목과 관련된 내용을 특별 편성해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미래에셋 스마트머니는 본격적인 머니무브 시대를 맞이해 고객들의 투자에 대한 이해를 돕고 미래에셋과 박현주 회장의 투자 경험과 투자 철학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콘텐츠를 시리즈로 업로드했다. 관련 영상의 조회 수가 170만 뷰를 넘기는 등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았고 앞으로도 개인투자자들에게 양질의 투자 정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래에셋대우 류희석 VIP솔루션본부장은 "최근 국내외 증시가 역사상 고점을 돌파하는 등 자본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역할이 중요하게 떠오른 만큼 실시간 방송을 실시한다”며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투자 정보를 적시성 있게 제공하여 변동성이 커진 시장 상황에 투자자들이 현명한 투자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

미래에셋대우의 다양한 글로벌 투자 정보 콘텐츠는 미래에셋 스마트머니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