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0 18:38 (금)
창원경륜공단 창립19주년 기념 경륜축제 6일부터
창원경륜공단 창립19주년 기념 경륜축제 6일부터
  • 박대성 기자
  • 승인 2019.09.03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N] 8일까지 3일간... 특선급 상위랭커 대거 출전
다양한 경품추첨행사 등 고객사은행사 실시

▲사진=창원경륜공단
▲사진=창원경륜공단

 

창원경륜공단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창립 19주년 기념 경륜 축제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이번 경륜 축제에는 국내 경륜 최강으로 불리는 SS급 성낙송, 정하늘, 신은섭을 비롯해 특선급 박용범, 윤민우 등 국내 최정상급 선수가 대거 출전해 창원 경륜의 왕좌를 노린다. 예선(6일), 준결승(7일), 결승(8일) 순으로 치러지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수, 특선 결승 경주는 광명경륜장과 부산경륜장, 각 장외발매소로 교차 송신돼 전국의 경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공단은 이번 축제기간 중 추억의 아이스크림, 수박화채 등 각종 먹거리를 마련하고 경륜 예상지를 증정하는 고객 참여 행사와 댄스 걸그룹 브랜뉴걸, 통기타 가수의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마지막 날 결승 경주 직후엔 냉장고, 제습기, 온누리상품권 등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공단 관계자는 “다년간 홈 강세가 뚜렷한 창원팀과 최근 돋보이는 활약을 보이는 동서울팀의 대결 구도 속에서 어떤 다크호스가 나타날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의 묘미가 될 것”이라며“공단이 1년에 한 번 개최하는 특별경륜인 만큼 내실 있는 경륜 경주와 함께 막바지 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