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빛 벚꽃 컨셉... 이랜드 '카드캡터 체리' 콜라보
분홍빛 벚꽃 컨셉... 이랜드 '카드캡터 체리' 콜라보
  • 정연수 기자
  • 승인 2019.03.08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X오에스티X카드캡터 체리 상품 출시… 스파오 45종·오에스티33종 제품
이랜드 스파오, 오에스티X카드캡터 체리 콜라보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
이랜드 스파오, 오에스티X카드캡터 체리 콜라보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

이랜드가 오는 8일 '카드캡터 체리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랜드 SPA 브랜드 SPAO(이하 스파오)와 주얼리 브랜드 OST(이하 오에스티)가 함께 손잡고 후드티, 가디건, 스웨터, 원피스 등의 의류라인과 귀걸이, 팔찌, 시계, 목걸이 등의 주얼리 라인으로 구성했다.

'스파오X카드캡터 체리'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흩날리는 분홍빛 벚꽃을 컨셉으로 가디건, 블라우스, 스커트, 원피스, 티셔츠, 파자마 등 총 45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애니메이션 속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된 ‘만찢(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된 컨셉과 벚꽃 블라썸 컨셉으로 디자인 된 상품으로 출시 됐다.

'오에스티X카드캡터 체리'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애니메이션 속에서 영감을 얹은 디자인으로 그대로 적용시킨 반지, 목걸이, 팔찌로 구성된 마법봉 컬렉션 12종과 레이스를 연상시키는 디테일의 메쉬 시계 및 마법봉 초침이 은근히 들어간 메탈시계 등 총 9가지 스타일 시계로 구성됐다. 여기 더해 천연 꽃 자개를 사용해 카드캡터 체리의 벚꽃 무드를 살린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반지 등 벚꽃달 시리즈와 귀여운 수호자 시리즈 귀걸이, 목걸이 패키지 등 총 3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오에스티는 체리시계목걸이와 마법봉 목걸이 팬던트, 체리 메모장과 함께 특별하게 제작된 스페셜 패키지 박스로 구성된 ‘카드캡터 체리 한정판 봉인팩’ 패키지를 한정 수량 선보인다.

이랜드 관계자는 “카드캡터 체리 애니메이션은 시그니쳐 무드가 벚꽃인 만큼 3~4월 벚꽃 시즌 아이템으로 가장 제격인 콜라보레이션 주인공” 이라며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디자인의 옷들과 애니메이션 속 요소들이 모티브로 그대로 반영된 주얼리 상품들로 구성되어 매니아 층 뿐만 아니라 벚꽃놀이 패션룩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랜드가 선보이는 'OSTX카드캡터 체리'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이랜드몰, 텐바이텐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파오X카드캡터 체리' 상품은 스파오 주요 19개 오프라인 매장(명동,강남, 홍대1호점, 홍대2호점, 신촌, 성신여대, 동성로, 서면NC, 부산하단, 수원AK, 스타필드고양, 부천, 전주STS, 신제주, 대전중앙로, 청주, 전주객사, 광주충장, 춘천)과 이랜드몰, 무신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스파오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X카드캡터 체리'상품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카드캡터 체리 양말(1종 2set) 상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