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군' 패키지 디자인 업그레이드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군' 패키지 디자인 업그레이드
  • 정연수 기자
  • 승인 2019.01.11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상징인 연꽃 로고 더해
첫 남성 수분 크림인 ‘자양 수분 크림’ 특별 포함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를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후 공진향:군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 옷을 입었다. 황제에게 진상됐던 귀한 성분과 궁중비방으로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속은 탄탄한 피부로 다스려 주는 기초 라인이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귀한 산삼 성분과 동충하초 성분을 조합 처방해 피부 활력을 보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백금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히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 크림으로 황제의 피부 건강 비법으로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케어하고 촉촉한게 특징이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끈적임 없이 발리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줘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