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설계사들, 입양 아동에 머플러 전달

매출대상 출신 우수설계사 13명 동참
입양 대기 아동 총 250명에게 기부
2018-12-24 17:40:31
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우수설계사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로 변신해 입양 아동들을 찾았다.

KB손해보험은 24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에서는 'KB손해보험 크라운멤버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크라운멤버는 보험설계사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는 매출대상 출신 우수설계사들로, 총 13명 크라운멤버가 크리스마스 선물 기부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KB손해보험이 아동 복지에 주력하며 지난 5년간 크고 작은 봉사활동 행사를 함께 해 온 홀트아동복지회와 준비했다. 수혜 대상은 입양 대기 아동 총 25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크라운멤버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준비한 선물은 아동용 머플러로 입양대기 아동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으면 하는 바램을 담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KB손해보험 크라운멤버로 활동 중인 디아이인슈 대리점 김영옥 대표와 이남오 대리점 이남오 대표,홀트아동복지회자원개발실 신미숙 실장이 참석했다.??

김영옥 대표와 이남오 대표는 "그 동안 KB손해보험 고객들을 위한선물만 준비해왔던 우리에게 이런 특별한 기회를 준비해 준 회사와 홀트아동복지회에 감사드린다"며 "입양 대기 아동들이 따뜻한 머플러와 함께 사랑이 가득한 가정에서 맞이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