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몰비즈니스 브랜딩 지원 나서

'D-커머스 프로그램' 통해 교육, 컨설팅, 스토어 브랜딩 등 지원
판매자 창업 스토리로 만들어진 기획전 참여 및 로고 제작 기회 제공
2018-11-29 08:04:52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가 자사 온라인 창업 성장 프로그램 'D-커머스 프로그램'을 통해 스몰비즈니스 브랜딩 지원에 나선다. 
 
회사 측은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와 함께 창업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기획전 참여와 로고 제작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전문가 컨설팅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우선 다음달 2일까지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과 'D-커머스 브랜드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한다. 판매자는 자신이 창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 스토어 이름에 담긴 의미,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등 다양한 문항에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아내면 된다.
 
최종 선정된 20명의 판매자는 자신의 스토리로 꾸민 스토어 기획전에 참여하고, 로고 제작 또는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지원받는다. 또 다음달 12일에 열리는 '제 2회 D-커머스 데이'에 참가해 브랜딩 전문 교육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는 지난 6월 D-커머스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스토어 거래액 구간에 따라 필요한 교육 및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추영민 네이버 창업성장지원TF 리더는 "판매자들이 들려주는 다양한 성장스토리를 통해 만들어진 상황별 비즈니스 성장사례를 데이터로 축적해, 다른 판매자들과 함께 공유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