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L7, 아티스트 윤협과 콜라보한 다이이리 선봬

명동·강남·홍대 점서 진행… '땡큐 2018, 헬로 2019' 이용 고객 특전
2018-11-27 08:39:46
‘L7 x YNHP 다이어리’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L7 x YNHP 다이어리’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라이프스타일 호텔 L7명동·강남·홍대가 ‘L7 x YNHP 다이어리’를 오는 12월 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음악, 예술,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크리에이터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L7호텔이 이번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윤협과 콜라보레이션하여 L7 호텔의 시그니처 다이어리를 출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윤협은 미국 뉴욕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한국인 그래픽 아티스트이다. 현대 도시의 풍경이 주는 영감을 바탕으로 선과 점만을 사용하여 즉흥적인 프리스타일 화법을 구사하는 것이 작품 세계의 특징이다. 활발한 전시 활동은 물론 나이키, 컨버스, 페이스북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미 전 세계적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현재 뉴욕 브루클린을 기반으로 하여 서울, 도쿄, 상하이, 홍콩, 빌바오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L7 x YNHP 다이어리는 글로벌 도시의 특징을 재해석하는 윤협의 작품관과 L7호텔이 위치한 서울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냈다. 다이어리 커버는 ‘잠들지 않는 서울의 빛과 리듬’을 주제로 도심 속 수많은 빛이 어둠을 밝히며 도시를 수놓는 모습을 추상화하여 디자인했다. 다이어리 안에는 남산서울타워가 보이는 명동 거리, 마천루가 즐비한 강남 테헤란로, 플리마켓이 열리는 홍대 놀이터 등 L7 명동, 강남, 홍대와 서울 명소의 모습을 화려한 색과 선으로 추상화한 내지가 포함돼 있다.

다이어리는 오는 내달 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L7 명동, 강남, 홍대에서 ‘땡큐 2018, 헬로 2019(Thank you 2018, Hello 2019)’ 패키지 이용객에게 특전으로 제공된다. 슈페리어 혹은 스탠다드 룸 1박, L7 x YNHP 다이어리 1권, 롯데호텔 상품권 2만원의 혜택을 포함한 이 패키지는 14만원(세금 별도)부터이며 호텔별 요금이 상이하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