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더핑크퐁컴퍼니와 ‘핑크퐁 환전송’ 유튜브 공개

2022-12-07 15:57:01

우리은행은 더핑크퐁컴퍼니와 함께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재미있고 유익한 환전 과정을 담은 ‘핑크퐁 환전송’을 제작해 우리은행과 핑크퐁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인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애니메이션과 노래를 통해 아이들에게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외국 화폐와 환전을 친근하게 다가가 알리고자 해당 콘텐츠를 기획했다.

‘핑크퐁 환전송’은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해외여행을 하면서 나라마다 다른 화폐를 환전해 사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국가별 민속 의상, 랜드마크, 음식, 문화 등 다양한 주제로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여러 국가 화폐의 환전에 대해 쉽고 흥미롭게 다루고 있다.

또한 ‘핑크퐁 환전송’을 시청하고 우리WON뱅킹‘ 환전주머니’ 서비스로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상에서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착용한 '환전목걸이'를 선착순 제공하며, 추가로 더 다양한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웨이브(Wavve)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