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겨울 한정 설향딸기 음료 출시

2022-11-30 09:16:55

폴 바셋은 겨울을 맞아 설향 딸기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폴 바셋은 딸기를 활용한 총 5가지 신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먼저, 다음달 1일에는 은은한 장미 향이 담긴 히비스커스 티에 딸기의 달콤한 맛을 더한 ▲로즈 베리 블렌딩 티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딸기 맛을 더해 부드러운 ▲딸기 아이스크림을 우선 선보인다.

또, 오는 15일에는 설향 딸기가 들어간 음료 2종과 아이스크림 1종이 추가로 출시된다. 달콤한 딸기라떼 위에 딸기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설향 생딸기를 토핑한 ▲설향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국내산 설향 생딸기를 그대로 갈아서 만들어 새콤달콤하고 신선한 딸기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설향딸기 주스, 밀크 아이스크림에 설향딸기와 블루베리를 토핑하고, 플로랑탱을 올려 식감까지 살린 ▲설향딸기 디저트컵을 새롭게 선보인다.

폴 바셋 김용철 대표는 “고객님들이 폴 바셋 딸기 음료에 대한 기대가 높은 만큼 딸기 품종 중 딸기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이 가장 우수한 ‘설향딸기’로 만든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게 됐다”며, “모든 제품에 생딸기를 사용해 더욱 신선한 제철과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