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포스코,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2-10-28 16:29:11

호반그룹은 28일 포스코센터에서 포스코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탁 포스코 사장,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 사장, 윤양수 포스코스틸리온 사장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호반그룹과 포스코는 ▲친환경 건설 시장 공동 대응 ▲호반그룹·포스코 공동 프로젝트 수주 추진 ▲설계·시공시 이노빌트(INNOVILT) 제품 적용 협의 ▲강건재 공동 연구개발 ▲리모델링 기술 ▲층간소음 저감 기술 ▲모듈러 기술 협력 및 연구개발 확대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정탁 포스코 사장은 “포스코와 호반그룹은 지속적으로 발전적 협력관계를 이어왔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친환경 건설 시장 선점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 효과가 창출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 사장은 “우수한 강건재 제품 및 활용 솔루션을 보유한 포스코와의 업무 협약에 기대가 된다”며 “앞으로 호반그룹과 포스코와의 사업 전 분야에서 성과가 창출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윤양수 포스코스틸리온 사장은 “포스코스틸리온이 이번 호반그룹과의 발전적 파트너십을 건설 내외장재 사업 분야에서의 성장과 도약의 기회로 삼겠다”고 다짐했다.

향후 호반그룹과 포스코는 정기적인 교류로 건설 분야에 강건재 통합 솔루션을 적용하고, 공동 기술개발로 친환경 건설시장을함께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